SNS 광고마케터 1급 문제 –


쉬운 목차

SNS광고마케터 1급 유튜브

타 SNS 매체에서 광고를 직접 해 본 경험은 있었지만 유튜브 광고, 타겟팅 전략, 광고 성과 측정이 처음이라 SNS 광고 마케터 1급 시험을 준비하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제가 가장 집중해서 공부한 부분입니다.
SNS광고마케터 1급 시험 80문항 중 약 25~32문항최대한 테스트에서 커버되는 영역입니다.

반응형


Facebook META 및 YouTube에 대한 60개 이상의 질문소셜미디어 광고 마케터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배워야 할 내용이다.

2023년 시험에서도 지속적으로 유튜브 광고 문제가 많았지만 헷갈리고 어려운 문제도 있었고, 깊이 공부하지 않으면 풀기 어려운 내용도 있었습니다.

SNS광고마케터 1급 시험 난이도 / 비대면 시험 복습 / 페이스북 META 관련 예상문제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과 마케팅 실무를 배울 수 있는 SNS 마케팅 면허인 SNS 광고주 1급 자격시험을 봤습니다.
2022년에 새롭게 도입된 자격으로 과거의 문제점

infoforest.co.kr

YouTube Google Ads 예상 문제

SNS 광고마케터 시험을 준비하면서 시험에 나올 법한 문제를 주로 썼습니다.
최소 1회 복습 후 시험을 치르는 것이 좋습니다.
주다.

1분기 인피드 동영상 광고가 게재되는 곳이 아닌 것은?

1) YouTube 검색 결과 2) 다음 볼 동영상 3) 모바일 피드 4) Google 검색 결과

Q2. 컴패니언 배너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올바른 것은 무엇입니까?

1) 유튜브 검색 결과에 나타납니다.
2) 바탕 화면에만 표시됩니다.

3) 배너 클릭 시 동영상 감상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4) 최대 파일 크기는 300KB입니다.

3분기 대부분의 브랜드에 맞는 콘텐츠에 어떤 종류의 인벤토리에 광고가 표시되나요?

1) 향상된 인벤토리 유형 2) 표준 인벤토리 유형 3) 제한된 인벤토리 유형 4) 브랜드 인벤토리 유형

4분기 광고그룹을 설정할 때 설정할 수 있는 인구통계학적 타겟팅 옵션에 속하지 않는 광고그룹을 선택하세요.

1) 성별 2) 가구 소득 3) 배우자 여부 4) 자녀 여부

Q5. 다음 중 YouTube 광고의 콘텐츠 타겟팅 방법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1) 키워드 2) 주제 3) 배치 4) 지리적 위치

F6. 소재 검토 상태의 오류를 수정하세요.

1) 검토 중: 이 상태는 아직 검토 중이며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2) 운영제한 가능성 : 게재는 가능하나 정치적 제약으로 인해 어떠한 경우에도 게재가 가능한 상태가 아님.

3) 실행 중: 동영상 광고가 YouTube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4) 거부됨: 콘텐츠 또는 대상이 Google Ads 정책을 위반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F7. 잠재고객이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제공하는 무료 Google 제품입니다.
잠재고객이 Google 애널리틱스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무엇인가요?

1) 도달범위 플래너 2) 브랜드 광고효과 설문조사

3) 유튜브 스튜디오 4) 구글 광고 광고 보고서

Q8 좋은 YouTube 광고 목표는 무엇입니까? B. CPM 마스트헤드, 범퍼 광고 또는 실제 조회수?

1) 브랜드 인지도 2) 브랜드 고려도 3) 실적 개선 4) 전환

Q9 TrueView In-Stream을 실행할 때 노출수 10,000회 및 조회수 1,000회인 동영상의 조회율은 얼마입니까?

1) 10% 2) 1% 3) 0.1% 4) 5%

Q10. YouTube 광고의 기기 타겟팅에서 지정할 수 없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1) 운영 체제 2) 특정 장치 유형별 일일 예산 3) 장치 모델 4) 공급업체 및 무선 네트워크

Q11. 크리에이터 동영상에 브랜드 제품과 로고를 표시하는 YouTube 콘텐츠 유형은 무엇인가요?

1) 브이로그 2) 제품 언박싱 3) 제품 배치 4) 아웃스트림

Q12. 유튜브 홈페이지 상단에 노출된다면 어떤 광고상품을 구매하고 원하는 만큼의 관심을 받게 될까요?

1) 프라임 팩 2) CPM 마스트헤드 3) 범퍼 추가 4) TrueView 디스커버리

12개의 질문에 대한 정답은 다시 4, 2, 2, 3, 4, 1, 3, 1, 1, 2, 3, 2입니다.

또한 캠페인 설정 내용, 디지털 콘텐츠 라벨, 오디언스 세그먼트, 측정 도구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