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화면 표시가 제대로 되지

웹사이트 이용 시 화면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변경 전 이전 화면이 표시되었거나, 웹 화면에 테마가 재적용되었으나 적용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웹 사이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개편되거나 이미지가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웹사이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Edge 또는 Chrome 브라우저에서 데이터를 삭제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때 간단한 해결책


여백 설정 화면

Edge 브라우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여 설정 화면을 불러옵니다.
설정 화면에서 개인정보 및 검색 서비스 메뉴로 이동하세요.


브라우저 데이터 지우기

개인 정보 및 검색 서비스 메뉴로 이동하면 중앙에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검색 데이터 지우기 아래에서 지울 항목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브라우저 데이터 지우기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으면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지금 지우기, 다시 로드를 선택하여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경우에 따라 쿠키 및 기타 웹 사이트 데이터를 지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가능성: 쿠키 및 기타 웹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파일. 이제 삭제 키를 누릅니다.
그리고 새로고침을 하면 새롭게 변경된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옵션

이러한 프로세스가 번거롭거나 자주 변경되는 경우 다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 있는 것을 선택하세요

각 브라우저를 닫을 때 지워지는 항목 선택 메뉴로 이동하면 브라우저를 닫을 때마다 기존 캐시 데이터 및 쿠키를 지우도록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두 항목을 활성화하면 매번 캐시 데이터를 지우지 않고도 새로 업데이트된 웹 페이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캐시의 기능은 다음 방문의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처음으로 이미지나 파일을 가져와서 저장하는 것입니다.
다만, 이 옵션을 사용할 경우 페이지 로딩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속도 측면에서 비활성화 상태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